포탈네트웍스㈜ 인사말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포탈네트웍스㈜ 인사말

본문

안녕하십니까?


포탈네트웍스㈜는 인터넷 신문사(제호 포탈뉴스)를 기반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비지니스모델(BM)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포탈뉴스는 매일 평균 1,500건 이상씩 발생하고 있는 정부기관 및 각 시..군청의 보도자료를 여과없이 신속하게 송출함으로써 국민을 위한 정부기관 및 산하 기관의 활동사항을 국민들에게 전파하는 정부기관 보도자료 전문 인터넷 신문사입니다.


포탈네트웍스㈜는 이러한 포탈뉴스의 기능을 제휴언론사와 제휴 SNS망에 제공함으로써 여러 분야에서 사회적 공헌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포탈네트웍스와 제휴해서 보도자료를 수신받는 인터넷언론사는 202312월 현재 370여개사로 국내 언론사 제휴 배포망 1위규모이며 SNS망은 현재 최대 1,000여개 사이트,구독회원수 30만명 이상의 배포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탈네트웍스는


첫째, 인터넷 신문사들의 지자체 보도자료업무량 경감에 기여하면서 인터넷 신문사들이 전문분야에 역량을 집중시킬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둘째, 포탈뉴스와 제휴 언론사망을 통하여 네이버,다음,구글 등 국내 5대 포털사이트에 보도자료를 노출시키고 수많은 SNS (까페,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 단톡방,트위터 등)과 제휴하여 보도자료를 노출시킴으로써 보다 많은 국민들이 정부기관 및 산하기관의 뉴스를 볼 수 있는 기반도 제공합니다.


셋째, 제휴된 수많은 인터넷 신문사와 SNS망에 보도자료를 송출하면서 소상공인들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광고기사를 송출할 수 있는 광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이 성공할 수 있는 경제적 기반을 제공합니다이를 위하여 향후 입점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최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각 지방지역 특산물 판매업체와 새로운 제품.신기술 제품에 대한 신규창업 및 제조업체를 위하여 포탈네트웍스㈜의 보도자료 배포망을 이용하여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홈페이지로 직접 방문할수 있도록 함으로써 판매까지 연결하는 서비스를 구축,제공하고 있습니다.


넷째, 부가 서비스 사업으로 인터넷 언론사 구축,운영 컨설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탈네트웍스㈜는 새로운 사업의 기회에 도전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소규모 자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안정적인 사업에 대해 창업가이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포탈네트웍스㈜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인터넷 언론사와 소상공인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여러가지 시스템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포탈네트웍스㈜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활용하셔서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포탈네트웍스㈜(제호:포탈뉴스) 대표 : 최태문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ortalNetworks

  • 02-516-0030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12 갤러리아팰리스 A동 1335호 (잠실동)
  • 평일9:00 ~ 18:00
  • 주말 / 공휴일9:00 ~ 18:00
  • 문의하기
Copyright © www.portalnetworks.co.kr All rights reserved.